확실한 JOB-OFFER와 함께
한해 4000명에게만 허용되는 워홀계의 프리미엄이라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JOB-OFFER까지 요구되어 벽이 높아졌지만,
트래블러너의 워홀 패키지로 성공적인 캐나다 워홀을 준비하세요.
워킹홀리데이는 청년들이 1년간 자유롭게 취업과 여행을 하며, 상대 국가에 대한 경험과 이해를 넓힐 목적으로 운영되는 제도입니다.
International Experience Canada 프로그램 중 하나로 캐나다 내 최장 1년동안 체류하면서
관광, 취업, 단기 어학연수(6개월 미만)를 병행하며 현지의 언어와 문화를 접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는 워홀계의 프리미엄으로 불리울 만큼 인기는 높고 선발은 어렵습니다.
캐나다 워홀 비자는 랜덤 추첨 방식을 통해 매년 4,000명을 모집하며, 팬데믹 이후 신청 시 코로나 백신 접종 여부에 따라 백신접종증명서 또는 잡오퍼 서류 제출을 요구합니다.고용되는 사업장, 혹은 취업을 하게 되는 곳의 기본 정보 및 포지션, 업무 범위 및 급여, 고용 예정일 등이 기록된 문서로 회사 측에서 발부한 일자리 제의 혹은 고용 제의 문서입니다.
- 만 18~ 30세 미만
- 대한민국 국민
- 유효기간 1년 이상의 여권 소지자
- 범죄 기록 등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양호한 건강상태
Assistant Cook
Line Cook
Food Service
General Assistant
Operation
Retails
Cashier
Junior Chef
Cook
Massage RMT
Barista
Warehouse Management
해외 취업의 관건은 영어! 영어 준비 코스 + 비자 수속 대행 + 잡매칭 보장 패키지!
+ 2회 모의인터뷰 수강권
+ 2회 모의인터뷰 수강권
+ 2회 모의인터뷰 수강권
복잡하고 까다로운 비자 신청, 고민 뚝! 전문가가 수속을 대행해 드립니다.
My CIC 계정 생성 / Profile 작성 및 접수/ 잡오퍼 및 필요 서류 접수 등
2021~ 2022 워홀의 핵심 KEY Point!
미리 준비하는 일자리, 이력서 첨삭 까지 : 영문 이력서 첨삭, 화상 인터뷰, JOB OFFER 발급
미리 알고 가는 캐나다!
캐나다 현지에서 통용되는 기본 및 가장 최신 정보로,
정착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미리 미리 체크해드립니다.
캐나다 도착 후부터 생활에 필요한 서비스까지!
캐나다 USIM, 현지 은행 계좌, 홈스테이 및 자가 격리 시설, 여행자 보험,
면허증 교환, MSP 및 각종 액티비티 정보도 트래블러너가 챙겨드릴게요.
학업 , 비자, 취업, 이민 등
워홀 이후, 상담을 통해 추후 계획을 수립 할 수 있도록 현지 전문 상담원이 도와 드립니다.